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설날 떡국 그릇 - 열매달의옥색 직선 소면기

열매밥상

by 추열매 2020. 1. 16. 09:26

본문

요번해에는 설이 1월이더라구요..!

저두 올해는 떡국을 끓여보려구요 ㅋㅋㅋ

맛있게 잘 되면 좋겠지만 ..?

저번 아버님 생신때 미역국 끓이다가 맛이 조금 허전했는데 차미넴이 마지막에 다시마를 왕창 넣엇서

모든 책임은 차마넴에게로 돌아갔어요 ㅋㅋ

( 그래도 맛있게 드셔주셔서 ㅠㅠㅠ감사했어요)

어쨌든 요번 설날에 떡국 그릇을 생각하다가

요 그릇이 딱이겠다.! 그랬어요

심지수 작가님의 직선 소면기예요

정말 곱죠

어떤 분들은 이 그릇을 보면 이쁜 한복 느낌도 난다 하시구

마치 떡국을 위해 태어난 그릇같아요 ㅋㅋ

고운 옥색빛

군더더기 없는 형태라 깔끔하고 정갈해요

사케동 ❣️

콩국수 ❣️

떡국을 위해 태어난 그릇 같다고는 했지만

이것저것 담아도 이뻐요

라면 하나 딱 들어가는 크기예요!ㅋㅋ

 

https://www.yeolmaedal.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30&cate_no=53&display_group=1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