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현상화 작가님의 레트로 (곰표,블루보틀,박카스,캠벨) 머그컵 💜💚💙❤️

열매밥상

by 추열매 2020. 6. 4. 09:23

본문

고르고 고르다가 사무실에

현상화 작가님의 레트로 머그컵을 가져다 두었어요

그동안엔

언제든 그만두려고 사무실에 제 물건 하나도 안 뒀었거든요

여러해 다니다 보니까 전 안그만둘거 같기도 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서야 하나둘 제 물건들을 두고 있어요

저는 곰표 머그를 가져다 두었는데

며칠전에 과장님이 지나가다 보시더니

너무 귀엽다며 막 웃으셨어요

요즘 곰표 맥주도 판다는데ㅋㅋㅋ 곰표머그컵에 한번 마셔봐야겠어요.

친구 선물로 집들이 선물로 참 좋을거 같은 머그컵이에요!

블루보틀^^

시클로!

까리한 느낌적인 느낌을 가진 머그컵이에요

캠핑할때 데려가고 싶구요^^

요즘 즐겨사용하는 페니 머그컵

빨간색을 별로 안좋아하는 편인데 이거 요즘 꽂혔어요 빈티지한 느낌이 잘 살아있어요 깜찍하구요!

여름이랑 잘 어울리는 머그입니다. 청량하구요!

한때 저의 최애머그였던 캠벨

왠지 토마토 쥬스 마실때 자주 쓰구요

피자 먹을때 ㅋㅋㅋ 콜라 맥주용으로 자주 사용해요!

박카스 머그 ㅋㅋㅋ

직장인들에게 선물로 주면 좋을..까요? 선물은 좋은거니까요!

현상화 작가님의 레트로 머그는

일상을 즐겁게 해줄거에요^^

 

https://yeolmaedal.co.kr/product/list.html?cate_no=56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