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호경 작가님 (연땡땡) 수채화 나뭇잎 볼(파스타볼, 샐러드볼)의 다양한 쓰임

열매밥상

by 추열매 2020. 4. 22. 16:48

본문

안녕하세요!

두부에요

오늘은 제 포스팅에 정말 자주 등장하는 연호경작가님의 수채화 나뭇잎볼의 다양한 쓰임을 보여드릴게요!

우선 제가 쓰는 나뭇잎 볼이에요

작가님이 나뭇잎 하나하나 직접 그리셔서

나뭇잎의 색이나 모양이 다 달라요

그릇 모양두 다 달라요

다시 말하면

온전한 나만의 그릇인거죠

샐러드볼로 사용해보았어요!

나머지 다 연호경 작가님의 작품입니다.

요 사진을 보니

며칠전 큐트님이 숲속에 와있는것 같은 그릇이라고 하신게 생각이나요

말씀이 너무 이뻐서

이 그릇을 볼때마다 생각이 날것 같아요!

초록초록 이쁜 샐러드를 담아보았어요

파스타볼로 사용했어요!

나머지 그릇들도 연호경 작가님 그릇이에요

유난히 초록이들과 잘 어울리는 그릇이에요!

우리는 숲속에 있으니까요 헤헤

한그릇 요리 담을떄도 많이 사용해요!

새우 볶음밥~

카레그릇으로도 넘 이쁘구요!

리조또도 담아 보았어요!

채소 막 썰어넣은 비빔밥도 담아보구요!

역시 초록이를 담는게 유난히 이뻐보이네요

겨울엔 귤이랑 고구마를 이만큼 담아 둡니다!

넘 따뜻하고 다정한 그릇이에요

다시 파스타볼로 사용해보았어요

이쁘고

사진 보니까 배가 고프네요ㅋㅋ

치즈를 살살 갈아넣은 토마토 파스타

요런 색의 파스타랑도 아주 잘 어울리는 볼이에요!

조개가 들어간 파스타랑두 잘 어울리구요!^^

그냥 이렇게 배추, 쌈 올려놔도 참 이뻐요

연호경 작가님의 수채화 나뭇잎 볼은 열매달에서 보실수있어요

 

https://yeolmaedal.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60&cate_no=70&display_group=1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