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음먹기나름?

열매일상

by 추열매 2020. 7. 7. 08:53

본문

모든일은 마음먹기 나름이라는 말은

나처럼 부정적인 마음을 이미 많이 먹은 사람에겐

그닥 효과적인 말은 아니다

그럼에도 ...

차미넴의 말대로

달리 마음을 먹어보는 연습을 하려고 한다

1.나의 감정을 상하게 하는 것들을 적당히 무시할것

2. 생각보다 그렇게 나쁜 상황이 아니라는 것을 인지할것

3. 문제가 생기면 문제를 제거하면 끝 (감정이 상할 이유가 없다 )

체력이 안좋아 짜증이 많이 나는 것일수도 있으니

다시 요가도 걷기도 시작해야겠다 ..!

에헤헤 주말이 벌써 다 갔네요

주말은 = 테라스 죠

지난 가을 울긋불긋 단풍이 들었었던 남천은

올 봄 이렇게 이쁜 꽃을 피워냈고

이제 꽃이 하나둘 떨어지고 있어요

요 자리에 앉아 블루투스 스피커를 켜 두고

종일 음악을 들었어요

이런게 행복이죠

요즘

출근시간을 소풍처럼 만들어주고

퇴근시간에 제 마음을 달래주는

사종세트예요

음악들으며 커피 타임 💚

아주 간만에 추 블랜딩 ㅋㅋ

남은 원두를 모아 갈았는데 엄청 맛있었다구요!

(아마 케냐 + 수프리모 + 하나는 모르겠어요)

지난 초겨울에 데려온 아이가

봄에 귀엽게 싹을 피우더니

이렇게 이뻐졌어요

소듕한 초록잎

물도 해도 많이 먹고 쑥쑥 자라렴

햇살아래

사과접시

초록 사과와 빠알간 체리

어떤게 그림일까요? 😵

주말엔 차미넴이 파스타 요리사!

요번엔 인친님이 알려주신 참치파스타를 요리해보았어요

그릇장에선 심지수 작가님의 파아란 그릇을

꺼냈어요 💙

이건 진짜 팔아도 된다!

극찬 하면서 먹었던 참치 파스타 ㅠㅠㅠ

일일일파스타 할거예요 당분간은

주말엔 거의 먹기밖에 안했네요 !ㅋㅋㅋ

전 이제 슬슬 자러 갈게요

내일도 행복하세요 이웃님!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