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자기 화병에 이쁜 꽃을 꽂아보아요

열매일상

by 추열매 2019. 10. 23. 10:26

본문

집을 꾸미면서 계속 가구를 바꿀순 없죠(그러고싶지만 ) ㅋㅋ

그럴땐 꽃, 식물이나 패브릭을 바꾸면

기분 전환도 되고 지겹지 않아요!

저두 꽃을 아주 좋아하는대요 ❣️

이쁜 꽃들을 도자기 화병에 꽂아보아요

요즘 많이 사랑받고 있는 열매달의 벽돌 화병이예요 ❣️

꽃부터 나뭇가지 열매 안어울리는 것이 없어요

사진상에 보이는 조그만 창이 앞뒤로 있거든요

벽에 못을 박거나 저는 꼭꼬핀을 사용했어요

그렇게 해서 저 창에 걸면 돼요

꽃이름은 향등이라고 해요

앞에껀 클레마티스 예요.

여우꼬리 ❣️

그림도 금방 질릴까봐 못 걸었는데

화병을 걸어두니

꽃을 바꿀수 있어서 넘 좋더라구요 !

해가 잘 드는 곳에 걸어두었어요

꽃이 없어도 멋스러워요

그냥 선이 고운 초록이 꽂아둬도 참 이쁘구요!

열매가 달린 식물들을 꽂아도 이뻐요!

물론 하나만 걸어두 이뻐요ㅋㅋ

 

그리고 걸어두기 힘드신 분들은

이렇게 세워두셔도 돼요!!

정말 이쁘죠

요 화병은 열매달에서 만날수 있어요!

 

www.yeolmaedal.co.kr 

 

열매달

아름다운 밥상을 위한 작가들의 핸드메이드 그릇, 커트러리, 머그컵 등의 도자기 오브제를 실용과 감성의 측면으로 소개합니다.

yeolmaedal.co.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