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핸드메이드 도자기와 꽃, 햇살이 가득한 우리집

열매일상

by 추열매 2019. 10. 21. 13:33

본문

안녕하세요!

원목 가구와 도자기 꽃으로 꾸민 우리집이예요😍

해가 잘 드는 거실이에요

햇살과 원목, 린넨 커튼이 주는 따뜻한 느낌의 집이에요✨

거실엔 북쉘프, 식탁 그리고 작은 책상이 있어요

보통 거실에 소파와 티비를 배치하지만 저는 식탁을 놓고싶었어요.

해도 잘 들고 바깥 경치를 보며 식사하는 기분이 썩 괜찮아요.

바깥엔 작은 테라스가 있는 집이에요.

벽이 허전해 그림을 달까 하다가

제가 좋아하는 화병을 걸었어요 .❣️

항상 같은 그림이 있는 것 보다 시시때때로 꽃만 바꿔도 분위기가 달라지니까요

이쁜건 자세히 ☺️

나란히 거는 것보다 자연스럽게 배치하니 훨씬 예뻐요.

벽에 구멍을 내긴 싫어서 꼭꼬핀을 사용했어요.

화려한 꽃보다는 수수한 꽃들로 장식하는걸 좋아해요😆

식탁 뒤쪽으로 보이는 북쉘프는 좋아하는 그릇과 도자기 오브제들로 채워요!

예전에 했던 그릇장 포스팅이에요.

https://blog.naver.com/oo00ok/221421883378

핸드메이드 도자기 그릇, 찻잔과 함께하는 새댁의 그릇장

안녕하세요 두부에요. 저는 그릇 욕심이 참 많구요그중에서도 우리나라 작가님들이 만드신 핸드메이드 그릇...

blog.naver.com

식탁 반대편에 있는 책상이에요.

음악 듣는것을 좋아해서 거실에 티비는 없지만 스피커는 있어요.ㅋㅋ

천장등보다 군데군데 간접등을 사용하는것을 좋아해서 집안 곳곳에 조명이 있어요.

손으로 조물조물 귀여운 화명엔 소박한 꽃이 어울려요❣️

거실 뒤편으로 보이는 테라스예요

나뭇잎이 제법 불긋불긋해진걸 보니 가을분위기가 물씬 풍기네요.

요즘은 테라스에서 차마시기 좋은 날씨라 행복해요

이 곳에서 아침 시리얼도 먹고!

파스타랑 와인도 먹고

차도 마셔요

간식도 먹구요!

커피는 항상 마시구요!

요즘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곳 이예요 😆

다음은 침실이에요.

거실보다는 밝은색 나무가구들이 있어요 !

노랑 쿠션 귀엽져?? 🐥

침실에도 빠질수 없는 꽃 ❣️

어떤 꽃이든 잘 어울려 좋아하는 분청 화병이에요

자연스러운 느낌이 좋아요

또 다른 방이에요!

주로 차 마시고 책보는 방이에요.

이 곳 역시 해가 잘 들어 맘에 들어요

곳곳에 도자기 화병들과 자주사용하는 다기들이 있어요 ✨

소파에서 보이는 정면 콘솔과 벽걸이 선반이에요.

벽걸이 선반을 이쁜 도자기와 꽃으로 채우니 작은 액자같아요

액자 속에 온통 꽃이네요 ㅋㅋ

작가들의 핸드메이드 도자기 그릇들은 식기의 역할은 물론 그 자체로 훌륭한 인테리어 오브제여서

집안 곳곳에 그냥 두는것만으로도 참 예뻐요.

요렇게 와인도 마시고

커피도 마시고

차도 마신답니다 😁

서재방과 4번방(ㅋㅋ)은 다음에 소개할게요^^

도자기 제품, 화병들은 열매달에서 보실수 있어요

www.yeolmaedal.co.kr 

 

열매달

아름다운 밥상을 위한 작가들의 핸드메이드 그릇, 커트러리, 머그컵 등의 도자기 오브제를 실용과 감성의 측면으로 소개합니다.

yeolmaedal.co.kr

 

인스타 아이디 : choo__j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