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추새댁의 평평한 접시 (평접시) 사용하기

열매밥상

by 추열매 2019. 12. 21. 10:05

본문

평접시! 과일접시나 1인 다과접시로 사용 많이 하시잖아요

저도 그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이뻐보이는거 막 올려보아요

그린파파야님의 소중한 그릇장으로 이사간 요 국지성호우

새가 나뭇잎 밑에서 비를 피하고 있어요

저는 초콜렛 접시로 사용해요

(깔맞춤 좋아하는편?)

와인이랑 함께 먹을 치즈플레이트로도!

(저 깔맞춤 좋아하나봐요)

수채화 접시들!

양갱 접시로도 사용하고!

까눌레를 올려보았어요.

쿠키 빵 떡 플레이트로 사용하심돼요

무화과도 담아보아요!

정말 간결하고 이쁜 파란선 접시!

핫..

제가 정말 좋아하는 느낌이에요.

여기에도 무화과를 올려보고. (허전할떈 초록이 올리면 참 이뻐요)

그치만 !이 그릇들!찬기로 사용해도 참 이뻐요

 

 

Choo : 네이버 블로그

@choo__j

blog.naver.com

www.yeolmaedal.co.kr 

 

열매달

아름다운 밥상을 위한 작가들의 핸드메이드 그릇, 커트러리, 머그컵 등의 도자기 오브제를 실용과 감성의 측면으로 소개합니다.

yeolmaedal.co.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