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은 돗나물 ? 돌나물 파스타 ❤️

열매밥상

by 추열매 2020. 5. 18. 15:57

본문

집에 쌓여만 가는 인친님들의 요리책 ..❣️

요리책만 있으면 머해요

요리를 안하는데 ..

오늘도 책 세개를 뒤적이다가 아 내가 할수 있는건 없어 .. 포기 선언하고

아이스크림만 쳐묵쳐뮥

토요일에 친구한테 온 카톡!

강유단 작가님의 징접시가 꽤나 맘에 들었나보다

두릅이랑 오이랑 산사춘 ㅋㅋㅋㅋ

징접시는 고기 회 담았을때도 이쁘지만

초록이랑도 엄청 잘 어울리는것

그 친구한테 오늘 또 카톡이 왔다

징접시때문에 수육을 삶았다는 친구

ㅋㅋㅋㅋㅋ

저녁엔 징접시때매 전을 부칠거라고 한다 .

대단쓰 🤗

 

https://m.yeolmaedal.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34&cate_no=27&display_group=1

 

[강유단] 징접시 M, L

- 작가의 손맛(코일링기법)과 환원소성 특유의 빛깔이 기품있는 '징접시 M, L'입니다. - 단순한 형태에 작가 고유의 손 조각으로 장식하여 아름다움을 더했습니다. - 양면으로 사용이 가능한 큼직�

yeolmaedal.co.kr

 

 

여튼 금 토 일 삼일내내

식당밥이랑

마켓컬리에서 주문한 냉동이들로 연명하던 중

나의 차미넴 ❣️ 고마운 차미넴이의 파스타

돌나물 파스타 ,샐러드 ,대저토마토

돗나물인지 돌나물인지 파스타 !

낯선 식물 별로 먹기 싫어서 다 골라내고 먹었다

미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언제나 빛나는 연호경 작가님의 나뭇잎볼

https://m.yeolmaedal.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60&cate_no=70&display_group=1

 

[연호경] 수채화 나뭇잎 볼

- 손으로 조물조물 만든 기물 위에 서정적인 손그림으로 장식한 '나뭇잎 볼'입니다. - 미색의 분청과 수채화 느낌의 손그림이 아름다운 오브제입니다. - 날개가 있는 그릇으로 1인 식사, 요리볼 ��

yeolmaedal.co.kr

 

 

대저토마토 와 빨강 사과접시 🍎

샐러드

귀엽게 견과류도 치즈도 넣었다 🍎 고마워

빠질수 없는 콜라 캬

상큼 터지는 현상화 작가님의 페니 머그컵

https://m.yeolmaedal.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40&cate_no=56&display_group=1

 

[현상화] 레트로 페니 머그 S, M

- 화장토, 안료 등의 배합으로 빈티지함을 표현한 '레트로 페니 머그' 입니다. - 작가 고유의 소재와 매트한 질감으로 인더스트리얼한 느낌을 표현한 오브제입니다. - 'PENNY.'는 유럽 할인마켓 브��

yeolmaedal.co.kr

 

나두 저녁엔 기운을 내서 !

오빠가 좋아하고 내가 유일하게 잘하는

차돌박이 된찌를 해줄게 ❣️

우리집 테라스에도 봄이 왔다

작년생일선물로 받은

연어색 오스틴 장미 ❤️❤️

곱고 소중한 봉오리 얼마나 이쁠까 기대된다

이것도 선물받은건대 먼지 모르겠다

꽃이 피면 알게 되겠지이이 💙

엄마가 보내온 사진

몽글몽글 💚💚

벌써 일요일 저녁이네애 ㅠㅠㅠ

아쉬워라 휴일은 왜이리 짧은걸까

주4일제 하면 열심히 일할 자신 있는뎅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