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유단 작가님의 조각 비정형볼

열매밥상

by 추열매 2020. 2. 23. 10:44

본문

강유단 작가님은 너무 유명하셔서

제가 포스팅 잘 안하는대요

그래두 이쁘니까 소개해드릴게요 🤩

강유단 작가님의 조각 비정형볼이에요 .

요건 제가 요리 못하던 = 안하던 시절에

정말 많이 쓰던 그릇이에요 ㅋㅋㅋ

거의 매일 이것만 계속 사용했는데 왜 그랬는지 생각해보면

1. 흑유라 멀 대충 담아도 이쁘다

2. 아주 적당한 크기이다

요 두가지 이유가 컷던것 같아요

그냥 이렇게 베리베리 과일들을 대애충 담아도 이뻤구요 둘이 음식을 담아 먹기에 아주 적당한 크기 랍니다

수육을 담아 봅니다

둘이 음식을 담아 먹기 아주 적당한 크기죠!

막걸리잔 찬기 종지 수저받침 모두 강유단 작가님 작품이에요

요건 한때 제가 꽂혔던

막창? 이에요 ㅋㅋ

막걸리잔 역시 강유단 작가님 작품입니다

만두도 여기에 담아 먹고

만두 222

요리 안했던 티가 나네요 ㅋㅋ

요건 감바스! 에요 ㅋㅋ

고기와 채소 ! ㅋㅋ

볶음밥 같은 한그릇 요리도 좋아요!

비빔면이나 짜파게티 파스타를 담아두 좋아요.

옆라인과 굽이 아주 멋진 그릇이에요 ❣️

열매달에서 만나요!

 

https://yeolmaedal.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81&cate_no=50&display_group=1

 

관련글 더보기